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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가스보일러 고장

작성자
신지영
작성일
2019.03.18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548
내용
가스보일러가 고장이나 14일 AS접수를 함
16일 대리점 기사님 방문하시어 보일러 전체가 문제라며 비용이 많이 발생함을 암시
보일러를 새로 갈아야된다며 본사로 전화 후 다시 연락주기로함
보일러 사용한지 3년하고 40일이 되었다고 말씀 드렸더니 설치된일자가 3년 7개월이라며 비용 발생은 어쩔수 없다고함.
금일 본사 담당자가 전화옴.
원래는 54만원정도가 나오는데 사용한지 얼마안된다고하시니까 적정부분은 본사에서 부담하고 저한테 14만원에서 18만원 나오는 금액을 지불하라고함.
처음온 기사님한테도 말씀 드렸듯 보일러 전체가 다 고장날 정도면 제품에 이상이 있는거 아니냐고 물었더니 가장중요한 부품이 이상이 있어 나머지가 같이 고장난거라고함
그것자체가 제품불량아니냐고하니 소비자보호법 등을 얘기하시며 저보고 27만원짜리 메인부품값을 물것인지 부속품값을 물것인지 선택 아닌 선택을 하라고 계속 같은 말만 반복하심
제품 불량을 말씀 드렸던건데 보증기간 지났으니 27만원을 드는걸 14.15만원 적정수준에 고쳐드릴테니 고칠것인지 말것인지를 선택하라고함
14.15만원이 일반인에게는 부담이 큰 금액입니다.
사용한지 5년10년이 된것도 아니고 1년 내도록 쓰는 제품도 아닌 겨울만 사용하는 제품을 쓴지도 얼마안된 제품을 많은 비용 들여가며 고치라는걸 이해하기가 어럽네요.
사용자가 보일러를 잘아는것도 아니고 처음부터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를 어떻게 알겠습니까? 저보고 소리가 났으면 진작 연락을 하지 왜 전체가 다고장나도록 있었냐는데 제가 무슨 기술자도 아니고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를 어떻게 알겠습니까?
지금처럼 고장이나야 알죠
27만원이냐 14.15만원이냐를 선택해서 결정하라니...정말 어이가없네요.
그러면서 고객센타에는 왜 전화를 하라시는지?
왜? 그많은 비용이 드는지 내가 왜? 그비용을 물어야하는지도 이해가 안가는데 27만원에 고칠건지 14.15만원에 고칠건지 선택하라는 직원에 말씀에 어이가 없으며
기사님과 통화한 내용에 대해 궁금증은 고객센타로 물오보라는 기사님 말씀에 제가 너무 어이가 없어 더이상의 통화를 거부했습니다.
기사님 AS접수를 취소할테니 본사고객센타로 수리비용 생각해보고 재접수하라고 사시네요.
보일러는 사용기간이 중요한게 아니라 설치일자가 중요하다며 신축건물이라도 입주일보다 설치일 위주이며 그것과 관련해서는 건설사가 어떻다느니 하시며
본인들은 고객을 우선시 하기 때문에 이만큼 상황을 고려해서 중요부품은(27만원)은 무상으로 수리해줄테니까 나머지 비용(14.15만원)만 내고 고칠건지 말건지 정해서 연락 달라고 하는 경동나비엔쪽의 대답에 정말 어이가 없고 화가나네요.
고객을 중요시하신다는 말씀을 저와 통화하시면서 여러번 강조하신내용 전혀 와닿지 않았으며 이거아니면 저거 중 어떻게 할것인지만을 반복하시는 부분만 기억에 남은 통화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제가 왜 그비용을 물어야하는지도 이해가 안가는 상황이라고 여러번 말씀 드렸더니 고객센타 언급하셨죠?
제가 납득이 가능하도록 설명이 가능하신분으로 고객센타에서 연락주세요.
고객을 중요시하여 3년정도 사용한보일러를 왜? 14.15만원이라는 거금을 제가 들여야하는지 납득시켜주세요.
이번처럼 고칠건지 말건지 결정하라는 전화가 아닌 진정성있는 대답과 사후 처리를 기대하며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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